수도배관 관로탐지

외부누수 탐지시 탐지 범위가 광범위할 때 수도 배관이 매설된 관로를 미리 탐지하면 누수탐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금속, 비금속 배관 모두 적용 가능하며 옥내, 옥외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오수배관 관로탐지

땅속에 묻힌 배관이 지나가는 위치를 알고 싶을 때 오수 배관이 묻힌 위치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오수 배관은 주로 PVC 배관 이기 때문에 배관 관통장비나 내시경 카메라를 혼용하여 탐지합니다.

손드 위치 탐지

주로 내시경 카메라의 헤드 위치를 추적할 때 사용하는 기술로 내시경 카메라로 확인한 위치를 정확하게 핀포인트 해 줍니다. 내시경 카메라로 문제 부위를 파악하고 손드 위치 탐지로 그 위치를 특정해서 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및 문의 환영

누수 1번가 포트폴리오

누수 1번가 시공 사례

  • 거제 중대구경 상수도 급수관 누수탐지

    거제 옥포 소재 고등학교 수도 대형 급수관 누수 거제 옥포 소재 한 고등학교에서 수도 사용량이 갑자기 늘어 수도요금이 백만원이 넘게 나올 예정이라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요즈음은 수도 검침원 분들께서 검침시 비정상적으로 수도 사용량이 많거나 평소 사용량에 비해 많을 경우 누수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미리 안내를 잘 해 주십니다. 그래서, 수도 사용자도 모르게 수도요금 폭탄을 맞지 않게 도움을 많이 주고 계십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 100A 급수관 누수

    거제휴양림 누수탐지 무려 100A 급수관

    거제휴양림 100A 메인 급수관 누수탐지공사 거제휴양림 휴양시설에 하루에 40여톤의 누수가 발생하고 있다는 연락을 받고 출동을 하였습니다. 각 시설로 인입되는 가지 밸브를 모두 잠궈도 누수양은 조금밖에 줄어들지 않았는데요. 누수가 된 수돗물은 어디로 새 나아갔는지 그렇게 많은 양의 누수가 있지만 특별하게 외관상 눈에 띄는 지점은 전혀 없는 상태 입니다. 누수양은 하루 약 40여톤 입니다. 가능한 모든 배관은 모두 잠그고 가장 짧게 누수 구간을 잡아도 탐지구간이

  • 외부누수

    마을회관 주차장 누수 관로탐지+누수탐지

    마을회관 외부 주차장 누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누수탐지 현장은 거제도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마을에 위치한 마을 회관 주차장 입니다. 실내에는 물이 떨어지는 곳이 없었는데요. 수도 계량기는 빠르게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누수탐지와 누수 원인 누수 원인을 찾기 위해 빠르게 배관에 누수탐지를 해야 되는데요. 주차장 마당이 비교적 넓어서 먼저 관로탐지를 진행 했습니다. 배관은 수도 계량기에서 주차장 안쪽에 있는 외부 밸브 함으로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