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누수 탐지

아파트같은 공동주택 누수는 누수양은 미세하지만 아래층에 적지 않은 피해를 줍니다.

최첨단 장비를 활용한 누수탐사, 정확한 원인 파악은 필수! 아래층 누수피해 복구 비용은 물론 누수방지 비용은 ‘일상생활배상’ 보험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원룸건물 누수 탐지

원룸 건물도 아파트와 같이 다수의 가구가 인접해 있어서 누수발생시 광범위하게 피해를 줍니다.

빠른 누수징후 발견과 정확한 누수탐사, 신속한 누수복구는 피해를 줄이는 지름길 입니다.

단독주택 누수 탐지

단독주택 누수는 탐지범위가 넓어서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하지만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에 맡기시기만 하면 끝~! 내부, 외부 가리지 않고 정확한 누수 위치를 찾아서 수리해 드립니다.

상가 누수 탐지

여러개의 점포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상가 건물누수!

대부분 인테리어 공사를 개별적으로 진행하면서 누수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정확한 누수원인 파악은 책임소재를 분명히 하고 추가 비용을 줄여 줍니다.

학교 누수 탐지

운동장을 거쳐 학교 건물 내부의 물탱크로 연결되는 급수라인 누수!

수도관이 복잡하고 대부분이 지하에 묻혀 있어서 까다로운 대형 건물 탐지는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에 맡기세요~!

관공서 누수 탐지

어렵고 까다로운 관공서 대형건물 누수탐지도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에 맡기세요.

최첨단 누수탐지기와 관로탐지기로 누수지점 탐지부터 수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공장 누수 탐지

쉴새 없이 가동되고 물 사용량이 많은 공장 누수!

아무리 악조건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첨단 누수탐사장비로 정확하게 누수지점을 찾아서 해결해 드립니다.

전화상담

및 문의 환영

누수 1번가 포트폴리오

누수 1번가 시공 사례

  • 거제 중대구경 상수도 급수관 누수탐지

    거제 옥포 소재 고등학교 수도 대형 급수관 누수 거제 옥포 소재 한 고등학교에서 수도 사용량이 갑자기 늘어 수도요금이 백만원이 넘게 나올 예정이라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요즈음은 수도 검침원 분들께서 검침시 비정상적으로 수도 사용량이 많거나 평소 사용량에 비해 많을 경우 누수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미리 안내를 잘 해 주십니다. 그래서, 수도 사용자도 모르게 수도요금 폭탄을 맞지 않게 도움을 많이 주고 계십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 겨울철 수도 배관 동파 대비

    겨울철 수도 동파 요즈음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고 눈이 오는 곳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면 수도 배관이 동파될 위험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경우 동파는 땅에 묻히거나 건물 내부 또는 벽 안에 묻혀 있는 배관이 아닌 바깥으로 돌출되어 있는 부분에서 배관이 얼어 붙으면서 일어납니다. 물은 얼게 되면 부피가 팽창하는데요. 이렇게 팽창하는 얼음의 성질 때문에 동파가 발생하게 됩니다. 안에 차있던 물이 얼면서 부피가

  • 거제 주택단지 누수 중구경 급수관

    지하 깊숙히 묻힌 배관 누수도 탐지 가능한가요? 누수탐지 엔지니어들은 종종 이런 질문을 받습니다. "배관이 땅속 깊숙히 묻혀 있는데, 누수 지점을 찾을 수 있나요?" 이번에 거제에 위치한 주택단지 누수탐사를 의뢰하신 사장님께서 여러번 물어 보시는 질문이었습니다. 말로 여러번 설명 드리는 것보다는 직접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가지관 제외하고 줄기관만 해서 총 연장 약 200M 정도 되는 긴 탐지 구간과 중간중간 집들에 공급되는 가지공급관이 얽혀

  • 거제 아파트 누수 무려 3개소 수리

    거제 아파트 누수 한두군데가 아니에요 안녕하세요.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 입니다. 오늘은 거제 장평의 한 아파트에서 물이 새고 있다는 연락을 받고 급히 출동을 하였는데요. 유선으로 확인한 결과 아파트 내부는 온통 습기로 가득차있고 복도에도 물이 흘러 나오고 있었는데요. 도착해 보니, 방 안은 온통 습기가 가득차 있었습니다. 아파트가 1층이었기 때문에 지하로는 다량의 물이 누수가 되고 있었는데요. 지하의 모습은 상당히 심각했습니다. 수도배관

  • 거제 아파트 대형관로 누수탐지

    거제 아파트 대형관로 누수탐지 관리사무소 소장님의 호출을 받고 오늘 방문한 아파트는 약 1,000세대가 거주하는 대단지 아파트 입니다. 아파트의 옹벽에서 물이 시원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물이 흐르는 양도 어마어마 해서 조그만 시냇물처럼 흘러 내리고 있습니다. 아파트 수조 용량이 어느 정도 있지만 하루가 지나지 않아 소진이 되어서 밸브를 잠그지 않고 계속 개방한 상태로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대형 급수관로 누수탐지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