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문의

상담 및 문의

주차장바닥방수

크랙보수 및 지수를 위한 그라우팅 적용

건축물은 시간이 지나면서 크랙이 필연적으로 진행되며, 크랙면으로 빗물이 스며들어 실내로 유입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실내로 유입되는 빗물은 건축물의 구조와 내부 인테리어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따라서 건축물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발생하는 건물 크랙을 적절하게 보수해 주어야 합니다.

그라우팅은 건축물의 크랙면에 발포지수제를 주입하여 공극을 메워서 지수효과를 내는 공법입니다. 콘크리트 철근 구조의 튼튼한 외벽 및 천정에 적용하여 효과적인 지수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크랙보수 및 지수 전문 누수업체

건축물에 발생한 크랙은 반드시 보수하지 않으면 내부로 빗물이 누수 됩니다.

크랙보수는 페인트 시공시 바탕면 작업하면서 보수하는 방법이 가장 일반적으로 보수하는 방법 입니다. 하지만 페인트 시공자들은 보통 빗물누수 문제를 크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심각하고 광범위한 빗물누수가 진행되고 있는 경우 누수 전문 업체에 크랙보수를 의뢰하시고 계십니다.

그라우팅, 우레탄계 방수 시공, 시멘트계 방수 시공, 시트 보강 공법 등 다양한 시공 방법을 현장 여건에 따라 적절하게 적용하여 골치아픈 빗물누수를 해결해 드립니다.

시공 방법은 현장 여건에 따라서 유동적이며 반드시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최신 시공 스토리

누수탐지
관로탐지
배관내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