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문의

상담 및 문의

대형컴플렉스 누수탐지

복합건물 대형상가 학교 공공시설 관공서 누수 탐지

누수1번가는 수많은 학교, 공공시설, 관공서 누수 해결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학교, 관공서, 공공시설, 대형 상가 누수 탐지 시공 경력이 증명하는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에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제 더 이상 누수 문제로 걱정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대형 복합건물이나 학교, 관공서 등을 관리하시는 시설 담당자님이신가요? 관리하고 계시는 대형 시설에 누수가 발생한 경우 담당자님의 업무 가중과 스트레스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갑작스럽게 생기는 대형 누수 사고에 신경을 쓰다보면 검증되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누수탐지 업체를 선정하시면 시설관리 담당자님의 스트레스와 업무 강도를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발생한 실내누수, 외부에서 발생한 외부누수 가리지 않고 모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트폴리오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단 장비와 최신 탐사기법을 활용한 대형건물 학교 공공시설 관공서 누수 탐지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는 최첨단 탐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청음식 누수탐지기, 가스식 누수탐지기, 관로탐지기, 내시경 카메라, 열화상 카메라, 비접촉 수분 측정장치 등 첨단 장비와 기술을 지속적으로 현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누수 사례들과 탐사 테크닉들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하여 아무리 어렵고 까다로운 누수도 빠른 시간에 복구해 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시공 사례들이 증명하는 누수탐지 능력

말보다 실제 시공 사례들을 직접 보시고 결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에서 실제로 시공한 다양한 실제 누수 해결 사례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스토리에는 누수 관련 자료들과 엄선된 시공 사례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최신 시공 스토리

누수탐지
관로탐지
배관내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