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문의

상담 및 문의

공공 건물 누수배관 수선

땅 속에 묻힌 배관에서 발생하는 옥외 외부누수

외부누수 원인은 아주 다양한데요. 외부누수는 땅 속으로 누수물이 대부분 스며들기 때문에 누수 징후를 알아차리기 힘듭니다. 감사하게도 대부분 수도 검침원이 수도 검침시에 누수 사실을 알려주어 인지하게 됩니다.

건물 내부에 물 새는 곳이 없지만 수도 계량기가 돌아가고 있나요? 수도를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은데도 수도 계량기가 계속 돌아가고 있다면 건물 외부에서 누수가 발생하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외부에 묻힌 배관은 실내용 배관 보다 훨씬 더 굵고 튼튼합니다. 배관이 묻힌 깊이도 상당합니다. 따라서 외부 누수탐지 및 누수복구 비용은 실내 탐지 비용보다 더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외부누수는 원인은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배관에서 물이 새기 때문에 수도 계량기가 돌아가고 누수가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바깥에 묻힌 하수구가 막혀서 하수도물이 역류하면서 바깥에서 물이 비쳐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외부누수 에서 사용되는 장비들은 실내용 장비들보다 더 성능이 좋은 장비들 입니다. 여러 현장에서 복합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관로탐지기. 15mm 소형 배관에도 적용가능한 내시경 카메라. 가스식 누수탐지기. 고감도 외부누수탐지용 그라운드 마이크로폰 센서와, 정확한 필터 적용 가능한 디지털 누수탐지기 등을 입체적으로 동원해서 외부 누수를 측정합니다.

외부 누수는 외부누수 탐사 전문장비와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업체에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외부누수 때문에 수도요금이 많이 나왔다면 수도요금 감면

옥외에서 외부누수가 발생하면 대부분의 경우 수도요금이 수십만원에서 몇 백만원 까지 수도요금 폭탄을 맞게 되는데요. 이렇게 외부누수로 인해 수도요금이 갑자기 많이 나왔다면, 수도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도요금은 무한정 감면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직전 3개월 까지의 평상시 사용요금 보다 더 나온 부분에 대해서 50% 까지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에서는 수도요금 감면을 위한 서류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세대주나 세대주의 위임을 받으신 분이 수도사업소에 방문하여 감면 신청을 하시면 다음달 요금에서 수도요금을 감면해 줍니다.

외부누수 탐사 전문 기업 누수1번가

거제누수박사 누수1번가는 거제, 통영, 고성, 창원, 진해, 서부산 지역에 위치한 학교, 관공서, 공장, 상가, 공공시설 등  외부누수를 전문적으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신 시공 스토리

누수탐지
관로탐지
배관내시경